본문 바로가기
리뷰천국/세상만물리뷰

몬테소리 콰이어트북 리고베리 마이펀북 헝겊책 솔직후기!!!(내돈내산)

by 달콩롸 2023. 6. 6.

두돌이 지난 우리 달콩이가 요즘 호기심이 더욱 왕성해져서

이것저것 만지고 뜯고 던지고(ㅠㅠ) 

하루종일 이리저리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호기심이 넘치는 아이의 엄마는 쉴새가 없고나~ㅠㅠ)

특히 도형, 색깔을 말 할 수 있게 되서 인지 길에 있는 모든 모양이나

색깔을 보면 끊임없이 세모 네모 빨강 노랑~ 말하고 있어요.

이런 시기일때 적극적으로 자극을 줘야 하는 거잖아요~

그래서 클레이도 만지고 놀게하고 놀이터도 자주가서 자연도 보고

마치 직장에 출근하듯이 육아를 하는 달콩롸에요.

육아는 퇴근이 없는 건가요~ㅠㅠ


세상에 관심이 많아진 우리 달콩이를 위해서 이것저것

활동을 할 수 있게  장난감도 사주는데 

금방 질려하는것도 있어서 어디 좋은 놀이교구 없을까? 

하며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는데 

오잉?

와디즈 펀딩에서 1차2차 펀딩 완판되었다는

리고베리 마이펀북을 보게 되었어요.

 

처음보는 스타일의 헝겊책을 보고 바로 클릭!
어떻게 생긴 헝겊책인고오~~~ 

하면서 정독하면서 내려가는데 

오마갓! 이거닷!

 

도형, 색깔, 찍찍이 뜯기, 버클채우기 등등
우리  달콩이의 요즘 최애 활동들이 다 모여 있는거 있죠?

한 권에 무려 20가지의 활동이 들어가 있다늬이~

사실 몬테소리에 관심이 많은 달콩롸이지만  교구 하나당 가격이

제일 저렴한것도 2만원정도여서 고민하고 있었거든요.

20가지 교구를 샀다고 생각하면 무료 40만워언~~~ㅠㅠ


그리고 더욱 고민되었던게 

교구를 배치해서 놓을만한 공간이 협소하다는 것도 

구매하는데 고민이 되는 요소 였는데요.

마이펀북은 책 한권에 20가지 활동이 있으니 혜자 아니것어요?

앗 그런데 벌써 펀딩 알람 신청한 사람들이 3000명 가까이 된 걸 보고
이러다가 구매 못하는 거 아니야?

하는 마음이 들면서 바로 알림 설정하고 다행히도 얼리버드로 구매 성공했어요!

어린이날 특별구성으로 빨리 배송된다고 하는데 
언제쯤 받을 수 있을까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었어요. 

오맛! 
여태까지 펀딩으로 구매한 모든 제품들은 1달이 넘게 걸렸는데
리고베리 마이펀북은 바로 다음주 월요일에 도차악~!!!!!!!!!!!!!!!!!

감사합니당~~

어린이날 당일 짜쟈안~ 달콩이에게 선물할 수 있었어요~^^

 오모~ 펀딩 사이트에서 본것 보다 실물이 더 귀여워요!
곰돌이도 자수고 탄탄하게 바느질도 짱짱해요!

아 그런데 책이 크고 20페이지로 두꺼워서 책을 이용할때 닫기 힘들정도였어요.
책이 두꺼우니 펼치기 힘든건 당연한 거겠죠?
책을 활짝 잘 열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일단 책을 보면 심쿵 ㅋㅋ
상자는 웬일이니~ 엄청 질 좋은 상자더라구요~
두껍고 튼튼한 상자에 귀여운 디자인까지 너무 내스타일이다!
결국 버리지 못하고 장난감 정리 박스로 사용하고 있어요!!^^
(예쁜 쓰레기 너무 좋아하는 달콩롸!! ㅠㅠ)

케이크 사놓고 어린이날 축하파티 하고 있는 달콩이

 

박스 보자마자 자기 선물인걸 알고 열어보려고 하는 달콩이였어요.
우와~ 우와~ 하는데 엄마 뿌듯!!
이 맛에 아기 선물 사주는거 아니겠어요~

상자 뚜껑을 열고 달콩이와 헝겊책 바로 펴서 놀아봅니다~

요즘 달콩이가 제일 좋아하는 도형 맞추기!!

도형 보면서 뭐라고 중얼중얼~ 말도 더 늘겠네엥~~

인형한테 사과 한조각 먹여보고 있는 달콩이!

책을 열자마자 당근뽑기 열심히 해주시고ㅋㅋㅋ
레몬 수확하고 당근수확하고 아주 열심이예요!!!

엄마가 더 신나서 같이 놀려고 했더니 손 치우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 해보고 싶다고 책장을 넘기면서 집중하는데
가심비 가성비 까지 챙겨서 엄마기분 업! 

시계보기                                                                     레몬,당근 수확하기                                      강아지버클채우기

고래물방울 애벌래 몸통? 단추끼우기                                              신발끈 묶기                              치즈먹는 쥐

인형 머리꾸미기                               사과퍼즐                                             똑딱이주머니                     문어  도형맞추기

풍선색깔 맞추기                      탱그램                                                  숫자놀이                              하마이딱이기

 텐트열고닫기                         캠프파이어하기                                     낚시하기                                케이크쌓기

이렇게 20가지 활동이 들어가 있어요!
캠핑 페이지도 쎈쓰 있더라구요!ㅋㅋ

페이지 하나 버릴게 없어요~^^

자수로 마감된 부분들도 이렇게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표현 되어있어 너무 좋아요!

몬테소리 활동 기반으로 만들어진 책이라서 그런지

아기가 엄마의 코치가 없어도 스스로 배울 수 있는게 너무 좋았어요~!!

펠트소재로 되어있어서 책이 떨어져도 안전해요.

어린이제품 관리에 까다롭다는 미국 cpc인증도 받았다고 하니 더욱 안심인거 있죠?
아기가 쓰는 제품이니 안정성을 항상 체크하는데 
리고베리 마이펀북은 안전성도 만족스러워요~


이 책을 만드신 분도 아기를 키우는 분이라 꼼꼼히 신경써서 만드신 것 같아요.


앞으로도 새로운 버전으로 헝겊책이 나온다니 기대가 되네요.^^

아이가 오래사용할 수 있는 구성많은 헝겊책을 원하는 
몬테소리교육을 좋아하는 부모님들에게 추천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