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천국/세상만물리뷰

언더아머 스포츠 마스크 / 스포츠마스크 / 운동할때 쓰는 마스크 / 아웃도어 마스크

by 달콩롸 2020. 11. 19.

지긋지긋 코로나가 나아질만 하면

또 다시 기승을 부리네요.

확진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어서 

불안한 마음 안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ㅠㅠ

 

 

턱스크 라는 말 들어 보셨죠?

마스크 쓰고 다니는 것이 

불편하다보니, 턱까지 마스크를

내리고 다니는 사람들이 종종 보이곤

했는데, 이제 정부에서 마스크를

코 위 까지 쓰지 않는 사람들에게

벌금을 물리기로 했어요.

 

마스크의 답답함을 싫어하는

우리 남편 ㅠㅠ

 

지하철로 출퇴근을 하는 남편님을 위해서

영구적으로 사용 할 수 있으면서도

땀흡수가 잘 되는 마스크를 찾는 도중,

눈에 띄었던, 언더아머 스포츠 마스크!!!

 

 

가격은 3만원 중후반 정도 예요.

각 사이트마다 금액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인기가 많은지, 품절이 많고, 배송지연 되는

사이트가 많았어요. 저도 일주일 정도 

기다려서 받았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를 했고, 

구매자들 대부분이 남자여서,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

 

 

박스에서 바로 꺼내 본 마스크는

이런 포장에 들어가 있어요.

저 투명 테잎을 떼면 환불이 안되는 거죠~

 

이렇게 스티커를 떼면 지퍼락처럼

되어있는 부분이 나와요.

 

열어보았더니, 마스크만 들어있는게

아니고, 종이가 들어있더라구요.

 

 

안에 내용물을 꺼내니, 

언더아머 마크가 똬앟 하고 붙어있네요.

 

 

마스크와 함께 

작은 파우치도 있어요.

 

 

마스크 사용법이 적힌

두꺼운 종이도 들어있어요.

참.. 친절하구나.. ㅋㅋ

 

 

앗, 그런데 마스크를 펴보니

저렇게 설명서로 보이는

종이?? 가 마스크에 붙어있어요.

그냥 접착되어있는 것이 아니고

재봉질이 되어있어요.

 

저 설명서가 종이가 아닌

옷 안에 붙어있는, 세탁방법등이

적힌 것과 같은 재질이예요.

 

 

귀 부분은 잘 늘어나는

재질로 되어 있어요.

 

 

귀 부분은 사진과 같이 

저렇게 생겼답니다.

 

 

위에서 언급한 재봉질이

되어있는 설명서 부분을 

더 가까이 찍어 보았어요.

 

 

4장 정도 되네요

손으로 당겨서 뜯으려고 했더니

어찌나 튼튼하게 재봉을 해놨는지

마스크가 찢어질 것 같네요.

 

남편님이 가위로 한땀한땀

실을 잘라서 제거 했어요.

 

혹시 실을 자르면 

마스크가 분해될까봐 

걱정했는데요. 

다행히도 그런일은 일어나지

않았답니다.^^

 

 

접힌 마스크 오른쪽, 왼쪽을 

보시면, 각이 확실히 잡혀

있어서, 모양이 흐트러 지는 일은

절대 없겠더라구요.

 

이 파우치를 남편님이 

잘 활용할 지는 모르겠지만,

뭐, 보관 파우치를 준다는 건

장점으로 봐야할 것 같아요.

 

 

여유있게 착용하도록 

가장 큰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화면에서 보이듯이 숨쉬기가 

편하지만은 않아 보이지만, 

땀 흡수가 좋아보이구요,

디자인이 남성스러워서 

남자들이 많이 선호 할 것 같아요.

 

이거슨

남편님 착용샷! 

얼굴을 다 감싸는 것이 장점이예요.

어정쩡하게 얼굴에 걸쳐지면

말할때 마다 마스크가 움직이잖아요

 

이 마스크는 그럴 일은 없을 것 같아요

 

 

귀에 걸치는 부분은 

귀가 아프지 않도록 부드럽고

탄력있는 소재를 사용 한 거 같아요.

 

이부분은 남편이 마음에 

들어 했던 부분 이예요.

 

 

지금부터

남편님이 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활동을 해 본 후에 

느낀 부분을  솔직히 알려드릴께요.

철저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장점

# 귀 뒷부분이 아프지 않았다

# 얼굴을 전체적으로 잘 감싸준다

# 디자인이 멋스럽다

# 격한 활동이 아니라면, 평소 생활에 사용하기 좋다

# 빨아서 쓸 수 있다

 

단점

# 숨쉬기가 쉽지 않다 (k97과 비슷함)

# 땀 배출이 완전히 되지는 않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