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천국/세상만물리뷰

20개월 통통한 아기 여름 기저귀 추천 / 여름용 아기기저귀/ 하기스 네이처 메이드 팬티 썸머 5단계 후기 / 14키로 아기 기저귀 / 통풍되는 기저귀

by 달콩롸 2022. 7. 21.

안녕하세요~
달콩롸 예요.


푹푹 찌는 여름이 왔네요~
남편님 과 우리집 아기 달콩이는
여름을 정말 싫어해요.


에어컨 없이는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아빠와 아들이죠.
저는 여름을 좋아해서
더워도 씻으면 되고,
안나가면된다고 생각하는데
땀이 많은 사람들은
여름엔 에어컨 없으면
가만히 있는것도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어른들은 더우면 스스로 원하는걸
찾아서 더위를 해결 할 수 있지만
아기들은 그렇지 못하죠~
특히 기저귀로 피부가 무르거나
땀띠가 생기고
엉덩이가 항상 습한 느낌이면
아기들은 정말 힘들꺼예요.ㅠㅠ

그래서 여름용 기저귀를 검색했는데
울집 남편님이 네이처메이드를 좋아해서
이번에도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팬티 썸머로 픽!


14키로인 울집 아기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5단계를 구매했어요.

울 달콩이는 허벅지 튼실하고
엉덩이가 빵빵해서
항상 기저귀를 한단계 크게
구매하곤 한답니다.^^
(그냥 몸무게에 딱 맞춰서 구매하면
마치 꽉끼는 팬티 입은거 처럼
허벅지 살이 뿅하고 나오거든요~^^)

특대형 이라닠ㅋㅋㅋㅋ
포동포동 우리 달콩이가
편안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겠네요~~^^

달콩이 착용샷 이예요.
특대형을 입어도 딱 맞는
우리집 포동포동이~^^
든드은 하다아~ㅋㅋㅋㅋ

키 89cm에 몸무게가 14키로인데
기저귀 길이가 배꼽 넘게 올라오네요~

상콤한 노랑 초록 디자인
제 마음에 쏙 드네요~
아보카도 디자인도 있는데
정말 귀염귀염 하다니까요~
앞  뒤가 저렇게 생겼어요.
소변 알림 줄도 연하게 들어있구요~

찍찍이 부분 이예요.
짱짱하니 잘 붙어요~
썸머라서 그런지 얇기도 하고
더 가벼운거 같아요~

자세히 읽어보니 좋은기술은
다 넣은듯한데요~^^;;;


판테놀 시어버터 로션 함유, 에어홀,
통기성 다리밴드 까지~

그래서 아기 엉덩이에 트러블생기는게
없어진거건가 싶기도 하구요~ㅋ

네이처 메이드 팬티 썸머의 가장 큰 특징!
요롷게 통풍구?ㅋㅋㅋ 공기가 드나드는 구멍이 있어요.

땀 많은 울 달콩이 짜증이 줄었답니다.
이전에 쓰던 네이처 메이드 일반을 썼는데
여름이 되니 뭔가 답답한지 기저귀 벗고 싶어했거든요.
썸머로 바꾸고 나서는 그러지 않아요. 
(달콩아~ 기저귀 하나에도 엄마 아빠는 울고 웃는그나~~ㅠ)

기저귀 에어홀은 허벅지를 감싸는
부분에 분포 되어 있어요.
매직 벨트로 쭈욱 잘 늘어나요.
헉벅지 튼실 빵빵 엉덩이 울 달콩이도
여유롭게 입을수 있도록 잘 감싸지네요~

라이오셀 함유로 기저귀 온도를 2도나 낮춘다고하니
추천을 안 할 수가 없는거죠~

울집 달콩이 처럼 여름에 땀 많고
허벅지 엉덩이 통통 귀염뽀작 아가라면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썸머 추천! 입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