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천국/세상만물리뷰

직장인뮤지컬_겟잇플레이_직장인뮤지컬공연_나도뮤지컬주인공!_사당직장인뮤지컬 너무 추천해요~!!!!!!!

by 달콩롸 2020. 9. 24.

 

 

 

 

사회에서 직장인으로 매일 살아가다보면 나의 꿈은

어느새 사라지고, 하루하루 버티는(??) 마음으로

출근과 퇴근을 반복하는 나를 발견할 때가 있어요.

 

저 또한 별반 다르지 않은데요~

결혼 후에 둘이 알콩달콩 즐겁게 보내고 있지만,

아이가 생기기 전에 우리 둘이 좋아하는

뮤지컬을 한 번 도전해 보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여러번 고민 끝에, 

남편님과 함께 겟잇플레이라는 

직장인 뮤지컬 프로그램에 입성했죠.^^

 

사실, 작년 8월에 겟잇플레이에 들어가서

연기와 춤 그리고 발성 등을 배우고 있었는데,

2월에  공연 예정이었지만,

갑자기 코로나(!@#!#%#$%#%!#!육두문자)시키로

공연이 연기되었고, 결국 거의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난 후에

공연에 올라가게 되었어요~

 

공연이 끝이나고 아쉬운 마음과 홀가분한 마음이

함께 공존했지만, 결론적으로는 매우 즐겁고 행복한 경험 이었다는거~~

 

겟잇 플레이 에서는 뮤지컬 뿐만 아니라, 연극, 개인음반재작, 갈라쇼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요.

 

저희는 유명한 브로드웨이 뮤지컬 중 하나인

'FAME' 

을 하게 되었어요.^^

 

 

 

 

 

제가 몇 년 전에 사당에 있는
다른 곳에서 직장인 뮤지컬을

해 본적이 있거든요~

 

그런데, 카페나, 블로그에서의 느낌과 다르게 

연습환경이 좋지 않거나,

 

선생님들이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것 같지 

않아 보였어요. 

(정말, 대학교 동호회처럼
체계적이지 않은 그런 느낌??? 이었죠)

 

이 쪽 분야에 전문적인 사람이 아니라도,
수업에 
노는? 시간이 많은 것 같다는 느낌 있잖아요.

딱 그런 곳 에서 뮤지컬을 혜화동에 있는
소극장에서 진행했는데요,


정말... 너무 실망했어요,(음향시설은 커녕 마이크도 안나오고 대기실은 춥고 어둡고...등등
그 경험으로 앞으로는 절대로 

직장인 뮤지컬 하지 않겠다고 다짐 했었는데,

 

결혼을 하고 남편님과 함께 취미겸 아이를 가지기 전에

추억을 남길 겸 마지막으로 도전 한 직장인 뮤지컬

동호회는 정말 성공적 이었어요.!!!!!!!!!!!!!!!!!!!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는요~

물론, 우리 남편님과 함께 했으니, 

더 특별하게 느껴진 것도 사실이지만~~ㅋㅋㅋ

 

 

 

 

팩트만 가지고 이유를 말해 보자면,

첫 번째는, 연습 환경이 너무 좋다는 거예요.

겟잇 플레이가 직접 운영하는 곳이라서

시설도 깔끔하고, 다음 타임 사람들이 교실 밖에서 

기다리고, 시간에 쫒기는 느낌을 받지 않고 항상

쾌적하고 여유있게 수업을 받았어요.^^

 

 

 

 

두번째 이유는요

선생님들께서 모두 그뤠잇한 경력과 실력을

갖추고 계시다는 거예요~

남자 선생님은 작사, 작곡, 춤, 노래 모두 전문적으로 

하고 계시고, 아이돌 노래의 작사도 하셨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수업시간에 음이 틀리고,
발성을 힘들어하면

바로 잡아주시면서, 하나하나 짚어주셨어요.

(항상 친절하신 김쌤님~ㅋㅋㅋㅋㅋ)

 

선생님이 뮤지컬 경험도 함께 가지고 있으신 분이고, 

실제로 현역 가수로 활동도 하고 계셔서,

목소리도 너무 좋으셔요~ㅋㅋ

 

아, 우리 미녀의 임쌤님~ㅋㅋ

실제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셨기에,

정말 못하시는게 없는 분이셔요~~ㅋㅋ

 

뮤지컬 전체적인 부분을 담당하고 계셨는데,

멋진 무대를 만들어 주시려고 

엄청난 에너지를 뿜뿜 하셔요~

 

대충 하시는거 정말  싫어하시는게 느껴진달까요?

각 장면마다 더 멋지고, 주인공이 더 돋보이게

해주시려고 연구하고 또 연구하셔요~

 

학생들을 가르치신 경력도 오래되셔서,

카리스마 까지 겸비하셨다니까요~ㅋㅋ

(선생님들 팬이 되었답니다~^^)

 

 

 

 

세번째, 

이거는 개인 취향인데요, 화장실이 실내에 있다는게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ㅋㅋㅋㅋ

연습하기 전에 옷을 갈아 입을 공간도 있구요~

이 전의 뮤지컬 동호회는 화장실이 관리 전혀 되지 않아서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

(상상은 여러분의 몫으로...ㅠ)

 

 

 

 

ㅋㅋ 아기자기한 

피규어들도 있었어요.

이거는 귀여워서 찰칵!!!

 

 

 

 

네번째,

겟잇 플레이에서는 배우들 프로필 사진을

직접 찍어주셔요.

공연 전에 팜플렛에 배우들 얼굴을 다 넣거든요.

그리고 단체사진도 찍어주시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사진을 너무 잘 찍어주셔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컨셉을 매 기수마다 달리 해서 옷을 준비하고 

맞춰 입은 후에 찍기 때문에, 

더 추억이 되는 것 같아요~^^

 

 

 

 

위의 사진은 공연 바로 전 주에 

여태까지 준비한 공연을 

처음부터 끝까지  실제 공연처럼 

하는데, 각자 역할에 맞추어서 화장과 의상을

입고 서로 준비해 주는 장면이예요~^^

 

 

 

 

연습실 들어가는 입구에서 찍은

우리 페임팀 친구들~

다들 캐릭터에 맞게 의상을 준비해 왔어요~

 

역할에 따라서, 선생님들이 소품이나, 의상을

따로 구해주셔요.

저희는 발레씬도 있고, 코믹스러운 장면에

필요한 소품 및 일반적으로 구하기 힘든

가발 등을 준비해주셨어요~

 

 

 

 

이때가 참 그립네요~^^

다들 각자의 대사와 노래를 불러보고,

실수하지 않기 위해서 연습 또 연습하고 있는 장면이예요.^^

(이 열정만큼은 현직 배우 못지 않아요~)

 

 

 

 

다시 돌아와서 장점 다섯번째,

우리 겟잇 플레이 선생님들의 고집이 느껴지는 부분이예요.

공연장과 음향시스템 여러가지 환경 등이 

모두 좋은 곳을 택해서 공연을 하신다는 거예요.

좌석 수도 많고, 넓고, 

공연장도 넓은데, 심지어 음향시설도 빵빵 했더랬죠~

 

 

 

 

공연장 가운데에

이렇게 페임이름이 똬앟!!ㅋㅋ

 

 

 

 

 

공연장 뒤에 배우들이 준비하는 공간에는

이렇게 현재 공연 상황을 볼 수 있는 스크린이 있어요.

오마이갓 정말 깜짝 놀란 부분~!!

 

공연장이 넓은 만큼, 

지금 공연상황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이렇게 화면을 보면서

다음 순서를 확인하고 움직일 수 있더라구요~

(정말 전문 뮤지컬 배우가 된 느낌~)

 

장점, 여섯번째 갑니다~

공연을 처음부터 끝까지 영상을 촬영해서

공연이 끝나고 상영회를 진행함은 물론,

영상도 모두에게 보내주세요~

 

화질이 너무 좋아서, 일반 usb로는 받을 수 없을정도였네요~ㅋ

평생 보고싶을때 마다 함께 보면서,

이때의 추억을 기억 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저희는 벌써 4번째 반복해서 보았다는거~ㅋㅋ

저희 둘이 나와서도 있는데, 

이 곳에서 친해진 친구들의 모습과 연기, 노래 모두모두

볼때마다 새롭고 재미있거든요~ㅋㅋ

 

 

 

 

각 장면마다 어디에 누가 서있는지,

다시한번 확인하기 위해서

페임팀 친구가 만들어 놓은 자리 배치도 예요.^^

 

모두들 멋진 공연을 만들기 위해서

다같이 합심하고 도와주면서,

평생 잊지 못할 공연 만들었어요~^^

 

 

 

 

공연 영상과 사진을 올리려고 했는데,

초상권이 있으니, 공연영상과 사진을 올리지 못했네요.ㅠㅜㅠㅜ

(보면 다들 놀라는, 그들의 실력일

자랑하지 못해서 정말 아쉽다.ㅠㅠㅠ)

 

저처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은신 분들이나,

나와 취미가 같은 친구 또는 연인?? 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실제 2커플 생겼다는건 안비밀~~~ㅋㅋㅋ)

꼭~ 겟잇플레이에서 도전해 보세요~~^^

 

정말x100000000000000000000

적극 강추 합니다~^^

 

 

cafe.naver.com/getitplay

뮤지컬연극동호회 겟잇플레이 : 네이버 카페

뮤지컬/연극 동호회 겟잇플레이

cafe.naver.com

 

 

 

 

 

이 사진은 페임팀에 있는 금손을 가진 친구가

저희 단체 사진으로 직접 에코백에 

디자인해서 선물로 주었어요~

진짜 감동의 눈물이..ㅠㅠ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