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천국/부릉부릉여행

속초 설악워터피아 야간권 /아기와속초여행/ 속초워터파크/속초아기랑갈만한곳/워터피아나이트권/속초워터피아스파후기

by 달콩롸 2022. 8. 16.

아기와 속초여행중 빠질 수 없는 곳은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 예요.

그런데 아직 어린 달콩이는 워터파크에 가도

길게 놀지 못한답니다ㅠ

(달콩이 따라다니다가 엄마아빠도 같이 지치고요~쿨럭~!)

그래도 워터파크는 안전하게 물놀이가 가능하고

물놀이 기구도 많아서 일년에 2~3번은 꼭 워터파크를 

가려고 한답니다~

속초 여행 온김에 워터피아에 가기로 마음먹었는데

아무래도 휴가철이니 사람들도 많을 것 같아 고민이

되더라구요~

 

사람도 많고 편하게 물놀이를 즐기기 힘들것도 같구요~

그래서 워터피아 야간권으로 바짝 놀고 오기로 했어요~

 

도착해서 보니 현장구매 보다 온라인 구매가 더 저렴하더라구요~

네이버에 검색해서 예매버튼을 누르면 저렇게 워터피아 나이트스파권을

구매했어요~ 현장에 도착하여 온라인으로 결제 했는데도

빠르게 입장이 가능했어요~

달콩이는 2020년에 태어났으므로 무료입장이 가능했어요~

증빙서류 지참 필수이니 꼭 챙겨가세요~ 
사진으로 찍어가도 되더라구요~

아 참고로, 나이트권 구미 사용 유효기간은 2022년 8월 28일 까지예요~

야간권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보이네요~

티켓을 구매하고 입구로 들어가요~ 
티켓팅 하는곳 바로 옆이 입구예요~

입구를 통해서 들어가면 이렇게 넓은 홀이 보여요~
bbq 치킨도 보이고요~ (물놀이에는 역쉬 췩킨~ㅋㅋ)

입구 왼쪽에는 티켓팅할때 받은
열쇠를 들고 신발을 넣으러 가요~

개인사물함 번호와 신발장 번호가 
같더라구요~

신발장 옆에는 코인 충전및 정산소가 있어요~
저는 5만원 충전했어요~
금액을 다 사용하지 않아도 환불되니까
맘편히 들어갑니당~ㅋㅋ

개인 사물함에  가려면 지하로 내려가야해요~
내려가는 길에 푸드코드도 보이고요~

푸드코트가 엄청 넓어요~

지하에 내려가면 이렇게 츄러스와 커피를 
판매하는 곳이 있네요~

개인사물함에 물건을 넣고
워터파크로 들어가는 길에 이렇게
개인사물함도 보였어요~

워터파크 입구에 튜브 바람빼는 곳도 
있어요~ 나올때 줄을 서서 사용했네요~

이렇게 계단을 올라가면 바로 파도풀이 보인답니다~

나이트권은 사용할 수 있는 구역이 제한적이예요~
그래서 그런지 휴식공간이 모두 무료예요~

썬배드는 이미 짐이 올려져 있네요~ㅋㅋ

파도풀이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그렇지만 아이들이 놀기에는 딱 좋더라구요~

구명조끼 대여소가 입구에 가깝게 있어요~
구명조끼가 없으면 안되니 대여합니다~

방수백에 핸드폰을 넣어서 촬영해서 
화질이 좋지 않네요~^^;;

야외로 나가면 저렇게 한화리조트가 보여요~

야외에 나오면 이렇게 수영장이 있어요~
간단한 레크레이션도 진행하더라구요~

스파가 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달콩이랑 모두 돌아보고 싶었지만
그러지는 못했어요~ㅠㅠ
( 물에 젖은 달콩이 데리고 다니니
체력이 방전이 되었어요~ㅋㅋ)

저렇게 예쁜 구조물들도 있답니다~
절대로 한자리에 있지 않는 우리 달콩이
덕분에 이렇게 옆모습이나 뒷모습만
촬영이 가능했네요~

스파밸리 지도 보면서 움직였어요~
작은 스파부터 큰 스파까지 종류가 다양했어요~
따뜻한 물에서 피로도 풀고 달콩이도 신나하고 
짦고 굵게 잘 놀다가 왔어요~

속초에가면 한번 쯤 들려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나이트권 사용할 수 있는게 8월 마지막 주까지라서
그게 좀 아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