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천국/부릉부릉여행

에이프레임_A.FRAME카페_고성 바다뷰카페_커피,브런치먹으며 해외여행 느낌 받기

by 달콩롸 2020. 8. 30.

오늘은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한 해외여행 온 듯한

바다뷰카페를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강원도 고성군 가진에 위치한

에이프레임이예요. 

 

 

언제 부터인가 밥을 먹고나서 

당연히 카페로 가서 식후 커피 한잔

이 당연한 것이 되었어요.

 

전망좋고 분위기 좋은 카페에 가서

친구,연인 또는 가족과 

수다를 떨며 달콤한 디저트와

커피한 잔 하며 수다떠는 것이 

또 하나의 행복이잖아요~^^

 

 

에이프레임 카페의 앞 모습이예요.

(사진이 너무 흐릿하네요;;

사진찍는 기술을 더 연마해야겠어요~;;)

 

건물 아래에도 주차장이 있어서

이렇게 높은 계단을 올라가야 해요~

(거동이 불편하시거나, 휠체어가 들어 갈 수 있는

카페를 원하시면 이 곳은 좀 힘드실 것 같아요.ㅠㅠ)

(건물의 앞과 뒤가 모두 계단으로 이루어져 있거든요~)

 

 

이렇게 차들이 빼곡하게 주차되어있어요.

이 날 기나긴 장마가 끝나고 

갑자기 폭염이 와서 

진짜~ 느으므~~ 더웠어요~

 

그래서 건물 아래에 주차 공간이 

꽉 차 있었어요~

 

에이프레임 카페 주차장에는 대략 3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넓이였어요.  

제가 도착했을 때는 이미 만차의 상태라 

바로 옆 건물에 스퀘어루트라는 카페가 하나 더 

있어서 그 곳에 몰래?? 주차하고 갔어요~

 

 

에이프레임 카페 뒤로 들어가는 입구 예요.

저는 바다 쪽 입구로 들어갔어요.

 

 

카페로 들어가는 계단으로 가고 있는데

산책로 처럼 생긴 길이 보이더라구요.

 

아직은 철조망이 쳐져있는데,

이 길을 따라서 가면 바다로 들어갈 수 있는

입구가 나와서 긴 해변을 걸을 수 있어요~^^

 

 

해변길을 걷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지만,

날씨가 너~~무 더워서 임산부인 저는

일단 패에쓰~~!!!!

 

(다음에 또 가게 되면 꼬옥 산책로를 거닐어 보리라~;;;)

 

 

다시 카페로 올라가는 계단으로

고고고옷!!

 

울 남편님이 먼저 올라가고 있어요.

(오모~ 옹동이가 매력적이라서

스티커로 가려줬어요.)

 

 

계단 중간에 서핑보드가 세워져 있네요~

 

 

아직은 철조망이 있어서 아쉽지만

한국의 몰디브 라고 불리기도 한다는

아름다운 바다전경이 너무 아름다워요.

(철조망이 보이지 않게 찍으니

예쁜 해변을 찍을 수가 없었어요.ㅠ)

(빨리 철조망좀 없애주세요~~~ㅠㅠ)

 

 

카페에 들어가면 카운터가 있는 입구에

트로피칼 느낌의 벽면의 그림이

반겨줘요~

 

 

에이프레임 카페에서는 따로 디저트를 

만들어서  판매하는 것은 아닌 것 같아요.

(내 피셜입니다~ㅋㅋㅋ)

 

오호~

평창 목장에서 생산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직접 받아서

판매하고 있나봐요~

 

 

카페 직원분들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어요~

손님이 엄청 많더라구요~

 

마스크를 쓰지 않으면 입장이 안되고

직원분들이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었어요.

 

 

카운터에서 오른쪽으로 눈을 돌리면

공기청정 식물들이 줄지어 있어요.

 

그리고 통 유리로 되어있는 카페에

멋진 바다뷰가 바로 코 앞에서

볼 수 있어요~

 

 

디저트가 많이 판매가 되어서

특별히 먹고 싶은 것이 없었어요.

 

그래서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어요~

 

 

아이스라떼가 진해서 좋았어요~

캬흐 시원하다~

 

에이프레임카페의 메인과 같은

곳인 높은 천정과 

통 창문 밖에 바다뷰가 한 눈에 보여요.

 

세로로 찍었는데도 천정이 많이 놓아서

다 찍지 못했어요.ㅋㅋ

 

 

이렇게 넓고 높은 천정이 있는 곳에서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윗 층에 또 다른

공간이 있어요~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ㅠㅠ)

 

가까이 가서 찍으면 서핑보드가 생각보다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벽면 전체가 서핑보드로 꾸며져있는데

크기와 넓이 디자인이 다양한데도

마치 아트 갤러리 처럼 너무 잘 어울려요~^^

 

 

속초나 고성에 놀러오셨다가

전망 좋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고 있으시면 에이프레임 

한 번 가보시길 바래요~^^

 

아참,

차가 없으면 가기 힘든 위치에 있는 곳이라서

혹시 뚜벅이 여행중이시라면,

이 부분을 꼭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