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천국/부릉부릉여행

아기와 함께 여행 / 아기와 함께 갈만한 카페 / 강원도 고성군 카페 앤트리 / 잔디있는 카페 / 애완동물 함께 가는 카페 / 동화 같은 카페

by 달콩롸 2022. 8. 12.

안녕하세요~
요즘 강원도 속초로 여행 많이들 가시죠?
속초 위쪽에 고성도 많이 알려져서 사람들이 많아 졌더라구요~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예쁜 카페나 펜션이 생겨서 그런것 같아요~

주기적으로 강원도에 가는 달콩이네는 새로운 카페가 생기거나 음식점이 생기면 꼭 가보려고 한답니다~

고성에 여행가서 주변 예쁜카페를 인스타 보다 발견했는데요~

고성에 새로생긴 앤트리라는 카페가
눈에 들어왔어요~
점심먹은 후여서 바로 출발~ㅋㅋ

도착하니 카페 주변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카페 바로 옆에 차를 대고들어갔어요.

카페에 도착하니 저렇게 예쁜 집이 보였는데요~
어릴때부터 빨강머리앤을
좋아하는 사장님이
만화속 집을 똑같이 구현하셨데요~
+ ㅁ +

저 하늘 무엇인가요~ 비가오고 난 다음이라 하늘이 더욱 깨끗하고 예뻤어요~

초록색 집은 현재 사장님 가족이 살고 있고
왼쪽에 카페가 있었어요~

카페 내부에 있는 소품들도 마치 빨강머리앤이 살던 시간에
와있는 느낌을 주고 있어요.

카페 뒷문을 열고 나가면 바로
잔디밭이 보인답니다.^^

앗! 몰래 사진 찍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찍혔네요~^^;

보시다시피 사장님은 저렇게 동화속에 나온 듯한 옷을 입고 있어요~

옷 만드는걸 좋아하셔서 직접 만들어 입으신데요~
(이 세상에 금손 정말 부릅다~~)

앤트리카페는 메뉴가 많아요~
맛있어보이는 디저트가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답니다~

달콩이네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라테
바스크 치즈케이크
크림브륄레
엔트리 크로플
바닐라와 초코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냠냠~
여름에는 역시 아이스인거죠~

크림 브륄레는 처음 먹어보는 거였는데요
안에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 푸딩??
이 있고 위에는 설탕을 녹여서 굳혀 유리같이
겉면이 덮혀 있어요.

살짝 톡 깨서 안에 크림을 함께 먹으니
달달하면서 식감도 오도독 맛났어요~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밀가루가 무첨가래요~
그래서 울집 달콩이도 먹여보았는데~
어찌나 잘먹던지~ 계속 달라고 하더라구요~

너무 달지도 않고 부드러우면서 고급스러운 맛이예요~

크로플인데요~
저렇게 맛난 아이스크림까지
올려져있어서 더 맛나요~

사진찍고 바로 순삭~ㅋㅋ

카페 앞에는 잔디가 있어서 울 조카들이랑 달콩이랑 편하게 뛰어놀았어요~

애완동물도 함께 올 수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귀여운 강아지를 데리고온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달콩이는 강아지 보고싶어서 쫒아다니고~~
(강아지 놀랠까 달콩이잡으러 다녔네요~ㅋㅋㅋ)

카페 옆에는 이렇게 아기자기한 곳이 많아요~
울 달콩이 거울보고 뭐라뭐라 하는데~
기분 좋아보였어요~^^

아기 낳고 여행다니면서 느낀게 생각보다 아기 데리고 다닐만한
곳이 많이지는 않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직도 아기의자 없는 식당들도 있잖아요~

앞으로 엄마와 아기 둘다 편한 곳 있으면 정보 올리도록 할께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