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천국/부릉부릉여행

서대문구 렌탈 스튜디오 추천 / 미무아스튜디오 / 아늑한분위기 /아기자기 / 가정집 인테리어 / 서대문구 파티룸 / 제품촬영 / 모델촬영 / 셀프촬영 스튜디오

by 달콩롸 2022. 7. 20.

안녕하세요~

요즘 렌탈 스튜디오 추천 하고 싶어서 리뷰 남겨요.

제품 촬영할 일이 있어서 미무아스튜디오에 가게 되었어요.

제품특성상 아늑한 분위기의  가정집 인테리어의 렌탈 스튜디오 를

알아보고 있었는데, 딱 맞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그런데 안에 들어와 보니 파티룸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모델촬영도 많이 한다고 해요.

자연광이 들어오는 곳이라서 예쁜 사진 촬영이 가능했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모습이예요. 

왼쪽으로 눈을 돌리면 더 예쁜 소품과 인테리어로 이루어져있어요.

사진촬영할 수 있는 장비를 모두 구비해 두었더라구요.

저는 작가님 함께 간거라 사용하지 않았지만, 

조명과 사진 노트북을 가지고 오지 않으신 경우

저기 보이는 피씨를 통해서 작업을 하실 수 있어요.

사진촬영할때 쓸 수 있도록 안경 및 머리띠 등이 있어요.

스튜디오로 들어서는 입구에는 이용안내문이 있어요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친절하게 나와있답니다.

음식도 배달해서 먹을 수 있네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거울부터 작은 소품까지 다 아기자기 예쁘더라구요~

화장실에도 사진찍고 싶은 느낌이랄까요~

한쪽 벽면에는 이렇게 귀여운 소품들로 장식되어

있는 부분도 있었어요.

사진 잘 못찍는 저도 막 찍어도 인스타 감성 뿜뿜!

의자에 짐을 올려 놓아서 사진을 망쳤...

테이블도 저렇게 귀여운 소품들로 꾸며져있어요.

부엌도 따로 있었는데요.

여기서도 사진 찍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주방 서랍에는 물티슈와 휴지등이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사진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들도 있었어요.

저는 케잌 모형과 디저트 트레이를 활용해서 사진 찍었네요~

파티할때도 이용할수 있고 사진촬영도 할 수 있는

원목 테이블과 의자들이예요.

제가 제일 마음에 든 스마일램프가 있는 

거실 느낌의 인테리어예요.

자연광이 들어와서 더 예쁜것 같아요.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스튜디오의 느낌을

잘 살리지 못했는데요, 실제로 보시면 정말 느므

따뜻하고 귀여운 곳이예요.

 

귀여운 소품사진 이예요.

너무 귀여워서 사진으로 찍어봤네요~

쎈쓰 있으신분들은 소품들을 더 잘 활용하시겠죠?

저처럼 똥손이라도 이렇게 그럴싸한 사진 담을 수 있는

미무아 스튜디오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촬영당시 모습 담아봤어요. ^^

https://memoirestudio.modoo.at/

 

[미무아스튜디오 - 미무아스튜디오]

무인 렌탈 스튜디오 / 흑백 셀프 사진 / 파티룸 대관

memoirestudio.modoo.at

 
전화
0507-1324-7461안내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세무서7길 6-2 2층 미무아 스튜디오지번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제동 266-18 2층 미무아 스튜디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418216496?c=14131642.4137685,4521857.6242706,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t 

 

네이버 지도

서대문구 홍제동

map.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