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천국/세상만물리뷰

구름목욕시간 거품 목욕 후기 / 목욕 싫어하는 아기 입욕제 / 거품 풍성한 아기 입욕제 / 향기좋은 입욕제 / 아기 물놀이 거품 목욕 /

by 달콩롸 2022. 8. 10.

안녕하세요~

달콩롸예요~

우리 달콩이는 물놀이는 좋아하는데
씻는거는 싫어해요~
머리에 물닿거나 얼굴을 씻으려고하면
울고불고 도망가기 바쁘거든요~

그런데 물놀이처럼 분위기를 만들어주면
물놀이 하느라고 그래도 도망은 안가네요~ㅠ
.

육아 정말 빡셉니다~ㅠ
육아맘들 정말 화이팅이예요~

거품목욕을 좋아하는 달콩이를 위해서 항상 준비해
놓는 거품입욕제 구름목욕시간 이에요

시중에 여러가지 거품목욕제가 있는데요~
여러가지 사용해 보았는데 그 중에서
구름목욕시간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보시다시피 저희 욕실에는 이렇게 거품목욕입욕제가
항상 구비되어 있어요.
(거품목욕제 없으면 샤워가 힘드니 어쩔수 없죠~ㅠㅠ)

그중에서 라벤더와 허니자몽을 주로 사용하는데요.

달콩이가 사용해보도록 하고 가장 
좋아했던 향기들 이예요.
(애기라도 좋아하는 향기에는 표정이
달라지더라구요~ +ㅇ+)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 손으로 잡기 어려울정도로
용량도 많아서 용기의 크기도 크답니다.
용기 뒷면에는 사용법이 잘 적혀있어요.

통안에 계량스푼이 들어있어요~
통안에 파우더가 가득해서 계량스푼이
파우더 안에 들어가 있어요.
용량 꽉꽉 차있는게 정말 만족스러워요~

한 스푼을 넣으라고 설명서에 되어있는데요
저희 집에는 욕조가 없어서 욕조통을 사용하고 있어
반스푼으로도 충분했어요.

거품이 잘 올라오는데 유지도 잘 되요.
향기도 좋으니, 달콩이가 기분좋게  거품목욕을
하고 있어요. 

거품목욕 후 피부도 부드럽고 촉촉해요~
자기 전에 거품목욕하면 달콩이도 꿀잠자고
저도 꿀잠 은... 못자지만ㅠㅠ 그래도 달콩이가 
싫어하는 머리감기와 세수하기가 가능하니
저는 완전 만족하고 있어요~

제가 아이를 낳고 육아하면서 느끼는게
정말 엄마들은 위대하고 존경스러워요~

아기에게 좋은것을 주고싶고 내가 힘들어도
헌신하는 엄마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